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명동에 자리한 바로 그곳, 호스텔 하루 (Hostel HARU)에 대해 소개드릴게요~! 실제 투숙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살펴보니, 무려 9.3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받았더라고요. 숙소의 깔끔한 청결 상태는 물론이고, 환상적인 위치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갖춘 곳이라니,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럼 한번 호스텔 하루 (Hostel HARU)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
호스텔 하루 (Hostel HARU) 실제 투숙 후기
혼자여행하는 사람에게 투숙하기에 딱 좋은 곳!
우선 위치가 종로 쪽에 지하철역(주변 지하철역: 종각역)도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나와서 서울 어디로든 이동하기 좋아요! 여기에서 몇 번이나 투숙했지만 깨끗하고, 여자 혼자 투숙하기에 너무 안전하고 좋아요!(침구도 푹신!)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경우 로비 카운터 뒷 쪽에 짐 맡겨놓을 수 있고, 체크아웃 후에도 로비에서 잠시 쉬거나 짐 맡겨놓고 서울 돌아다니기에 좋아요…<3 안전하고 깨끗하고 포근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 찾고 계신다면 호스텔 하루 추천합니다!
10.0점 (나홀로 여행객/4베드 여성 전용 도미토리룸 내 침대 1개)
만족합니더
외국인이용자가 많긴하지만 잘 썼어요 근데 수건에서 너무 락스냄새기 심해서 예민하신분은 참고하세요
10.0점 (나홀로 여행객/6 베드 도미토리 (여성))
아름다운• 역 인근• 방에 수도장치가 있습니다.
역에서 가깝고 도보로 명동까지 갈 수 있습니다. 방도 매우 청결하며, 스포츠 타월 2장과 하루에 한 병의 물이 제공됩니다. 방 안에는 공용 미니 냉장고, 세면실 겸 샤워실과 화장실이 별도로 있습니다. 침대에는 라이트가 있으며, 지금까지 묵었던 도미토리에서 본 적이 없는 TV가 1인 1대 있습니다. 도착 시 늦어질 경우, 건물에 들어가는 방법서가 보내져 안심했습니다.
상당한 만족도입니다. 건물에 들어가기 전에도 건물 입구, 층, 방까지 3단계의 보안이 있습니다. 방 안에도 작은 보안 상자가 있으며, 사용하려면 매뉴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짐 보관도 열쇠가 있는 방에 맡겨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사람에 따라 스태프를 만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문의하면 바로 답변이 오며 만족도는 만점입니다. 절대 다시 묵고 싶습니다.
10.0점 (나홀로 여행객/4 베드 도미토리 (여성))
호스텔 하루 (Hostel HARU) 숙소 사진
호스텔 하루 (Hostel HARU) 숙소 위치
호스텔 하루 (Hostel HARU)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호스텔 하루 (Hostel HARU) 숙소 가격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정보 포함한 최저가로 예약하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셔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호스텔 하루 (Hostel HARU)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편안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호스텔 하루 (Hostel HARU)에서의 숙박이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기를 바랍니다.🏨✨